메트로셀프세차장 + 방배동 세차장

2015. 12. 9. 20:08Car / Bike/Car diary



반응형

메트로셀프세차장 + 방배동 세차장


서초 쪽에는 셀프세차장이 없다 강남구도 비슷


찾으면 있으나 시설이 노후되거나 크기도 작은 편이다. 땅덩어리가 비싸서 그런가..


주차를 하고... 동전을 교체하러갑니다. 





사무실 세차용품들도 있고 폼건도 대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본요금이 3,000원입니다. 500원에 35초네요 동전을 교체하고 IC 카드가 요즘 세차장에 다 있는 반면 여기는 아직도 ㅎㅎ





드라잉 공간도 좁지는 않습니다.





개수대 쪽은  컨테이너 안에 있네요~










폼랜스 대여가 2,000원이고 샴푸까지 하면 5,000원 입니다.





특이하게 여러 가지 경고문이 붙어 있습니다. 주인장이 여러 피해를 본듯합니다.





개인용품을 사용 할 수 있네요 . 평일 야간에는 널널 합니다 ㅋㅋ





500원 6개 투입하고 예비 세척으로 바꿔줍니다.





수압은 좋네요 엄청 셉니다. 수압만 쌔면 좋은 세차장입니다 ㅎㅎ





드라잉 하면서  세차장 전체 내부 모습입니다.




위치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