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 타이어뱅크 + 구의역 마쯔리초밥

2015. 12. 20. 23:36Car / Bike/Car diary



반응형

사당 타이어뱅크 + 구의역 마쯔리초밥


CLS 63 AMG 엄청난 포스와 크기.... slk는 보면 볼수록 경차 같다는....






차량에 탑승하기 전 저 멀리.. 페라리가 너무 멋있어서 가까이는 가보지도 못하고.... 


줌을 해서 사진을 찍음 가까이 가서 보고 싶은데 가다가 넘어지면....ㅠㅠ





타이어압력점검이라는 표시가 떠서 근처 타이어뱅크에 들렸습니다.




사장님이 이리저리 보시고 압력 체크를 해주십니다. 


바람이 조금 빠진 상태인데 펑크는 아니다. 겨울에 추워서 팽창하는 부분 때문에 일시적인 현상이라고 친절하게 알려주셧음


전체적인 압력을 봐주시고 ....


사장님이 정말 친절했음 다음에 타이어 갈 때는 여기로 가야겠다~





올림픽대로를 달려서~





올림픽공원을 지나





세차를 해줍니다. 날씨가 추워 이제 점점 힘들어집니다. 낮에 영하로 떨어지면 이제 셀프세차는 안녕...










세차를 다하고 구의역에 먹자 골목길 초밥집을 들렸습니다. 사장님이 가게 앞에 주차가 가능하시다고  해서 주차를 하고~





영어시간은 오후 11시까지 하네요~





마쯔리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멍게가 추천메뉴이네요.




일단 먹을 거 사진들 ㅎㅎ






회도 나옵니다. 크아~




멍게도 나옵니다 굿굿~




그리고 초밥도 맛도 좋습니다. 




튀김도 나오고 계속 나오네요 ㅎㅎㅎ





그리고 알밥이랑 우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알밥이랑 우동 한개씩 ~





그리고 매운탕까지... 엄청나게 나오네요 배가 불러서 다 먹지도 못 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ㅎㅎㅎㅎㅎㅎ



위치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