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전국일주 + 코스

2015. 12. 27. 23:33Car / Bike/Car diary



반응형

자동차 전국일주 + 코스


스쿠터 전국 일주하고 싶었습니다만.... 실천을 못 했습니다. 


대학생 시절 종강을 하고 매번 떠나고 싶었는데.. 막상 계획은 해도 떠나질 못 했습니다. 이유는 뭐 막상 떠나려고 하니 쉽게 안되더라고요.


나이를 조금 더 먹고 ㅋㅋ 드디어 이번 여름에 5박 6일 일정을 잡고 떠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포스팅이 늦은 이유는 귀찮아서 ........ 


비용은 신경 안 쓰고 아무 생각 없이 떠났습니다. 

옷만 몇 가지 챙기고 카드와 현금만 들고 필요한 거는 사면되라는 생각


코스만 생각하고 ~ 일단 계획은 시계방향으로 돌고, 하루에 어느정도만 이동하자 생각만 하고 떠났습니다.


일단 동영상 부터.. 몇가지 중요 부분만 편집을 했습니다. 먼가 기록을 남기고 싶어서 ㅎㅎ


전국일주를 하고 나서 제주도 일주까지 완료 했습니다.


제주영상

http://ggari.tistory.com/540


배편

http://ggari.tistory.com/516





사진은 너무 많아서 다는 못 올리고 무작위로 선택해서 그냥 올립니다. 동영상 편집이 이 너무 어렵네요 쉬운 방법이 없나요?





사진으로 보니 다시 생각이 드네요. 아무 생각 없이 운전하면서 맛있는 밥 먹고 경치를 보고 우리나라에 내가 안 가본 곳이 아직도 많고 가볼 곳이 아직 너무 많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간을 구애 안 받고 달리다 보면 이렇게 바다도 나오고 이등병 때 새벽에 보초를 설 때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것처럼 다시 뒤돌아 보는 시간이 됐습니다.

 하지만 집에 와서는 초심을 다시 잃음 ㅎㅎ





덥고 짜증 나지만 재미나네요.






일반 똑딱이 카메라가 사진 하나는 기가 막힙니다. 소니 RX100  강추~





운전을 하다 보면 제약이 없이 아무 곳이나 들려서 마구 구경했습니다. 

사람 없는 곳을 많이 갔습니다. 





여기는 광주였나..? 






전주 한옥마을도 혼자 오니 슬프다.. 갑자기 여기서부터 먼가 초심을 잃어버렸네요 ㅎㅎ












이번 전국 일주를 하면서 2,000KM를 넘게 탄 거 같습니다. 


뭐 그동안 차를 너무 안 타서 한 달에 적게 타면 500KM 많이 타도 천 킬로 미만이었는데 ㅎㅎㅎ 고생했다 슬기야!





이제 차량들 사진입니다. 달리다가 차가 없는 곳에서 잠깐 휴식을 취하면서 찍은 사진들.





주유를 몇번이나 했는지... 휴...





자전거 일주 하시는 분들 오토바이, 버스, 걸어서 기타 등등 대단하십니다. 편하게 차를 타고 이동했는데도 힘든데..








동영상을 메모리가 부족하면 중간에 내려 외장하드에 옮기고 쉬고 ^^ 온통 달리고 먹고 구경한 거만 생각나네요.





5박6일 일정이 초심을 잃고 마지막 밤에 전주에서 하루를 안 자고 서울로 올라왔습니다. 지금 생각하니까 후회가 되네요.


차량에 벌레들이... 엄청 죽었네요 미안하다 벌레들아..






핸드폰 구글 위치기록을 사용한것을 캡처!!


첫날 서울에서 속초 까지이동

 



속초에서 울산까지



울산에서 광주 대전



초심을 잃고 바로 서울로 ㅎㅎㅎ



전국 일주 및 여행을 고민하시고 계시나요...? 


시간이 없다는 거는 핑계입니다. 고민은 갔다 와서 생각하면 됩니다.


 여행 중 안전과 몸조심 하시고 다들 파이팅입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