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가볼만한곳 + 일산호수공원 드라이브

2016. 1. 31. 12:32Car / Bike/Car diary



반응형

일산 가볼만한곳 + 일산호수공원 드라이브


점심을 먹고 집에서 나와 일산 호수공원으로 출발~ 저 멀리 63빌딩도 보이네요..




양화대교를 지나~ 저 커피 그루나루 카페는 한번 가보고 싶은 곳....


차를 한강에 주차하고 올라와서 동선이 복잡합니다.. 나중에 버스 타고  한번 가봐야겠어요




고양시가 보입니다. 야옹~





오래간만에 킨텍스도 보이고요 ~ 학생 시절 전시회 같은 거 많이 보러 왔는데 ㅎㅎㅎ 주말에 이 구간은 여전히 차가 많습니다.





호수공원 제1주차장에 왔습니다. 주차장이 2,3 엄청 많은 거 같은데... 일단 보이는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주차장은 꽤 넓었습니다. 일단 주차를 하고 차들도 많네요 날씨가 많이 풀려서 인거 같습니다.





일단 호수공원 쪽으로 진입~ 처음으로 와본 거라 호수는 어디 있지 ..... 일단 자연학습센터 자녀들한테 좋은 곳일 거 같습니다. 일단 패스




호수공원에는 가족끼리 운동 및 데이트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올림픽공원 & 석촌호수랑 비슷합니다. 




인도로 걸을 수 있는 길이 있고 자전거 도로가 따로 있습니다. 좋네요 ~




그냥 분위기 있는 곳으로 계속 직진해봅니다. 호수는 어디 있어?








정자도 있고요~





드디어 호수가 보입니다. 어어어엄처처어엉 큽니다. 석촌호수 같은 공원으로 생각했는데 급이 다릅니다.





사진들도 많이 찍으시고 물은 꽁꽁 얼었지만..  가족끼리 산책하는 모습이 보고만 있어도 흐뭇합니다.





장승~





코스가 엄청 큽니다. 한 바퀴 돌면 살이 저절로 빠질 거 같네요




지름길도 있고요 ㅎㅎ





이곳저곳 숨어있는 장소가 있는 거 같습니다.




별그대 촬영 장소인가...?





일산 MBC도 보입니다. 




공기도 좋고 운동하기도 좋고 데이트하기 좋고 산책하기 좋네요. 


일산에서 가볼 만한 곳 중 하나인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