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SLK 드라이브 + 모임

2016. 3. 12. 13:30Car / Bike/Car diary



반응형


벤츠 SLK 드라이브 + 모임


날씨가 풀리고 올림픽대로도 한산하네요. 기분 좋은 주말에 SLK 정모에 참석~





가평휴게소에 모여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여러 대가 모이니 정말 간지~~ 색깔도 검은색 빨강 회색 흰색 여러 가지 색깔이 있어서 ㅎㅎ


사진을 잘찍는 동생이 찍어준 사진입니다. 





사진이 기가 막히네요 ~~  양 사이드에 있는 차량들은 SLS 포스 같음 ㅋㅋㅋ





차량은 SLK200,350, 55AMG 차량 다양한 차량 이 모였습니다. 가운데 차량이 350 왼쪽에서 4번째 차량이 55amg 나머지는 200차량입니다.







닭갈비를 먹으로  이동중~








춘천에서 닭갈비를 먹고.. 차량 속도에 준수하며 오픈을 하고 소양강댐으로 향합니다~





소양강댐에 도착~~ 주차할 곳이 없어서 바로 내려옵니다 ㅠㅠ





이제 또 다른 사진 작품..... 아직 소양강댐 주변 산들은 추워서 눈이 안 녹았네요.


색깔이 기가 막히네요 약간 보정이 들어간 듯합니다.





내 차량 올검도 간지~~ 하지만 55amg 앞에서는.... 흑 흰색이 제일 이쁜 거 같습니다.





옆모습~~ R171의 포스는 여전히 멋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드라이브하고 차에 대해 이야기하고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