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숨은 명소 + 안덕계곡

2016. 4. 25. 09:55Travel/Jeju



반응형

제주도 숨은 명소 + 안덕계곡


서귀포에 위치한 안덕계곡 


이곳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곳 사람들도 많이 없었다.




대평리도 3Km 에 근방에 있어서 더욱 좋은 코스 !!





주차장은 넓고 무료입니다 ~





입구로 들어가 보니 돌하르방이 ~~ 마주하고 있습니다. 안녕~




안덕계곡 상록수림지대 국가지정문화재네요. 


쓰레기는 꼭 아무 데나 버리지 말아 주세요 쓰레기통은 없으니 꼭 나와서 버리시길..




나무와 수풀들이 아주 보기 좋습니다.




지나가다 보니 바위그늘집터가 보입니다. 신기하네요~





뒤돌아 계곡을 찍어보왔습니다~ 아 멋지다 ~ 조금 더 들어가 보면 어떨까 하고 일단 계속 들어가 봤습니다.







이제 끝까지 온 거 같습니다. 좌측으로 돌면!!!





이렇게 멎진 장소가 나옵니다. 물소리와 시원함 그리고 경치가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사람들을 따라 반대편을 가보는 중.. 비가 많이 와서 길이 없어진 건지 올래 길이 바위를 밟고 가야 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물이 깊지는 않아 위험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미끄러우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대나무 사이로 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반대편에서 찍은 모습 입구에서 찍은 모습처럼 멎지네요.




대략 20~30분이면 충분히 감상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나가는 곳은 그냥 길 따라 가시면 됩니다.




이렇게 계곡을 벗어나면 주차장으로 가는 화살표가 보여요 따라가시면 됩니다.




위치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