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러사이트 제주 핫플레이스

2016. 4. 26. 10:36Travel/Jeju



반응형


앤트러사이트 제주 핫플레이스


제주에서 유명한 카페가 몇 군데가 있다 바다가 보이는 몽상들, 봄날 그리고 분위기가 좋은 앤트로사이트  기타등등 많이 있다.


이곳 앤트로사이트 또한 커피 맛도 괜찮은 곳이다.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은 할 필요가 없음~





아무 곳에 주차를 하면 된다~





겉모습은 군대 막사 같은 분위기 ㅎㅎㅎ 허름하다 이곳이 카페인가라는 의문도 든다.





출입문도 엄청 작다 화장실 들어가는 기분인데 들어가면 입구에서 흙냄새가 난다.





입구 앞에는 공구들이 잔뜩 있음.. 장화에서 냄새가 심하게 난다... ㅎㅎ 따른 곳에 두면 더욱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카운터 앞에는 이렇게 멎진 광경이 나옵니다.





무슨 기계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테이블도 다 낮게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의자도 등받이가 없는 의자입니다.





하지만 뭔가 묘한 분위기가 이곳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비 오는 날 오면 분위기가 쌔~ 하는 기분이 들 거 같습니다.





일단 아메리카노를 주문을 하기 위해서 커피도 선택이 가능하네요 저는 신맛이 나는 커피로 주문했습니다.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가저온거 같다.





자리가 없어 입구 앞에서 동영상 파일을 백업하기 위해 노트북을 펼치고 커피를 마시는 중..





테이크 아웃 잔이랑 그냥 머그컵에 주는 양이 다른가..? 머그컵에 있는 걸 테이크 아웃 잔에 옮겼는데 3분의 2만 차네요~ ㅎㅎ




위치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