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미도호스텔 + 서귀포 게스트하우스

2016. 4. 24. 09:33Travel/Jeju



반응형

제주 미도호스텔 + 서귀포 게스트하우스


제주 첫째 날 비가 많이와서 복귀를 빨리했다. 서귀포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 를 선택함 ..


물론 1인실을 선택했다. 도미토리는 불편한 감이 있어서.. (늙어나 봄)


제주도에 머 이리 많은 파티(바베큐) 게스트하우스가 많은지 ^^;; 그런 곳을 배제하고 선택을 했다.


다행히 서귀포에서 가까운 미도 호스텔(무도장)을 발견~





주차공간이 협소합니다.


주차는 이곳 말고 다른 곳에 주차를 하면 되는데 다행히 경차가 뒤에 서있어서 같이 주차를 할 수가 있었다.


slk 큰 차가 아니라 자리가 딱 맞았다.




이도장 since 1977 오래되었다. 아마도 2015년에 리모델링 된 거 같음!





중앙에는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왼쪽은 여성들이 이용 가능한 도미토리 룸은 거 같음!





SMOKING AREA 옥상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올라와 보니 이렇게 또 공간이 마련되어있네요 ~





어제 보다 날씨가 좋아 기분이 좋습니다~ 




제가 하룻밤 이용한 곳은 2인실 트윈룸이었는데... 


저는 그냥 이방을 혼자 이용했습니다. 혼자 이용을 하면 만 원을 할인해주네요. 


하지만 먼가 외롭다... ㅎ




티비도 있고요~







들어오실 때 이렇게 입국신고서(?) 라는 곳에 개인 정보를 적고 룸 넘버랑 기타 등등을 적어 줍니다. 





2층에는 아마도 이런 더블 트윈 룸들이 있는 곳인 거 같습니다.





냉장고는 방안에 없고 복도 중앙에 이렇게 마련되어있습니다.




조식시간에 계란 주스 커피 빵 등을 먹을 수가 있습니다.


 빵에 딸기잼이랑 커피 한 잔 을 먹어 줍니다. 왜 게스트하우스 조식은 맛있을까요..?






아침 햇살이 빨리 제주도를 만끽하라고 알려주고 있어요~ 





제주도에서 있는 축제나 쉽게 가볼 수 있는 곳을 메모가 되어있습니다.






아침을 먹고 짐을 다시 정리하고 다음 일정을 출발하러 go go~



잘 쉬다가 갑니다~



위치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