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입장료

2019. 6. 16. 13:25Travel/Seoul ETC



반응형

담양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입장료


전라도 담양에 도착을 했습니다.


힐링하기 좋고 아이들과 가족들과 산책하기 좋은 메타세콰이어길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하기는 편합니다


'메타세콰이어' 발음이 참 어렵습니다 ㅎㅎ





주변에 먹을 거도 많이 있네요 날씨가 좋아서 선크림은 필수 ~





주차를 하고 횡단보를 2개 건너면~





메타세쿼이아로가 나오네요~ 메타세콰이 어? 아?





이 길은 남이섬에서 본 모습인데~~?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나무 사이에 빛들이 안 들어와서 바람도 시원하고 나무 냄새도 너무 좋네요





산림문화자산 안내 표지판도 보입니다.





입장료


성인일반 2,000원

 청소년.군인 1,000원

 어린이 700원 입니다.





입구 앞에는 에어건으로 먼지를 털어낼 수 있는 기계도 있네요~





아무 생각 없이 가족과 연인과 주변을 둘러보며 다녀보세요


그냥 좋습니다.





추천 관광코스가 있지만... 시간이 많지 않으므로..




'담양 메타세콰이어 로드'





또 다른 산책로도 있습니다.


햇빛이 많이 보여서 저곳은 패스~ (날씨가 정말 더웠습니다)





호수도 보입니다.


인공호수 같습니다~ 






오두막이 있어서 잠깐 앉아서 쉬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어르신들이 오셔도 충분한 휴식공간이 있으니 안심~










반대편에도 오두막이 많이 보입니다.





조형물들도 귀엽습니다.






중간에 샛길로 통해서 프로방스를 갈 수도 있습니다.





주변 볼거리가 너무 많고 면적이 엄청납니다~





사진 찍기도 너무 좋습니다.





겨울에 오면 어떤 모습일까 매우 궁급합니다~




주말에 시간 내서 한번 들러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