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루이비통 본점 + 샹젤리제 거리

2019. 9. 11. 00:30Travel/foreign



반응형

파리 루이비통 본점 + 샹젤리제 거리


쇼핑의 거리 샹젤리제 거리에 왔다 개선문 근처에 있어서 관광도 하고 쇼핑도 하고 


루이비통 본점도 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다.





거리마다 쇼핑몰이 많이 있었다 크기도 매장 안이 꽤나 컸다.




디올도 보인다. 이곳도 한국보다는 가격이 많이 저렴했다고 한다. 하지만 들어가 보지는 않았네요





루이비통 마크가 보입니다. 엄청난 크기입니다.





매장 앞에서 5분 정도 웨이팅을 하고.... 슈퍼카들이 보이네요







엄청난 크기입니다. 일단 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물건이 있어서 착용해보려고 직원을 불렀습니다.




근처 가방들을 스캔.... 정말 많네요





가방을 찾으러 간사이 음료도 한잔 주십니다.


바로 찾아주시고 착용해보고 마음에 들어 바로 구입!!! 30분 안에 다 해결한 거 같네요





2층도 올라가 다시 탐색...





구두도 있고.... 남자 거는 패스..


사람이 많어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매장 앞에서도 인증샷~~



즐거운 쇼핑 여행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