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델문도 카페 (바다뷰 카페)

2021. 4. 19. 09:52Travel/Jeju



반응형

제주 함덕해수욕장 필수코스 델문도를 다녀왔습니다.

 

아마 공항에서 가깝고 예쁜 바다를 보고 싶으면 이곳에 와야 합니다.

 

주차는 널널 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바다 주변에는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날씨도 좋으니 주변 한 바퀴를 돌고 매장 안으로 ~

 

 

 

 

매장 앞에서 본 모습입니다. 

 

물이 정말 깨끗합니다.

 

 

 

바람만 안불면 야외 카페에서 커피 한잔을 할 수 있겠지만... 바람이 많이 부네요

 

 

 

이런 공간도 존재합니다. 키세스 초콜릿 모양이네요

 

 

 

카페안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빵 종류도 다양하게 있네요

 

 

 

사회적 거리두기는 필수.

 

 

 

좋은 자리에는 이미 자리가 없네요~

 

 

 

주문한 커피와 빵이 나오고 빵 사진이 없네?

 

 

 

계속 사람들이 들어옵니다.

 

 

 

야외 또다른 공간이 있어 나와보니 정말 좋네요

 

 

 

바람이 많이 불어 1층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2층에는 사람이 많은데 1층은 사람이 없었습니다. 1층이 뷰가 더 예쁜 거 같습니다.

 

 

 

커피 한잔 하면서 찍은 사진들...

 

 

 

바람이 많이 불어 실내에서 잠시 있다가~

 

 

다른 장소를 이동하기 위해 나왔습니다.

 

잘 먹고 쉬다가 가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