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그랜드조선호텔 키즈디럭스룸 후기

2023. 5. 12. 18:00Travel/Jeju



반응형

 

비가  오는 제주도... 조선호텔 제주에 도착을 했습니다.

 

 

 

주차를 하고 내리니 비가 안 오네요~ 

 

 

서비스 대만족 입구에서부터 친절합니다. 이제부터 호캉스 시작입니다.

 

 

 

체크인을 하고~

 

 

조식을 포함한 일정입니다. 아리아 조식을 이용할 예정입니다.

 

 

 

분위기가 상당히 좋습니다.

 

 

 

반대방향은 수영장이 보이네요.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IDS FLOOR~ 디럭스룸을 예약을 했습니다.

 

 

 

카드키도 정말 귀엽네요

 

 

지나가는 복도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 그림들이 있습니다.

 

 

룸마다 테마 있네요.

 

 

 

카드키로 문을 열고 첫 방상태~

 

 

 

아이가 정말 좋아합니다. 개별침대가 있습니다.

 

벽은 지금 보니 바닷속 고래 테마입니다.

 

화장실을 살펴봐야겠습니다.

 

깨끗하고 적당한 크기의 화장실입니다.

 

 

아이 컵도 있다는 게 포인트!

 

 

 

욕조도 깨끗합니다.

 

 

 샤워실도 무난하네요

 

 

 

어메니티는 그냥 쏘쏘~

 

 

 

 

또 하나의 아이를 위한 발판!!

 

아이들 로션과  워시~

 

 

기타 등등..

 

수건은 항상 먼저 더 달라고 프런트에 요청~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웰컴 선물이 티비 앞에 있네요 뭘까요?

 

 

 

제주 과자가 들어있네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도 있습니다.

 

실내화도 아이꺼도 있네요 ㅎㅎ

 

 

냉장고 안에는...?

 

 

물이 있네요 무료 맥주가 있으면 참 좋겠다..

 

 

사용은 안 하지만 여러 제품들..

 

 

 

수영장을 가실 거면 아이 목용가운은 필수!!

 

 

커튼을 열고 본모습 가든뷰입니다.

 

 

왼쪽에는 수영장이 있는데 보이질 않네요

 

 

또 하나의 웰컴 선물?

 

 

담요가 있습니다. 세탁하고 사용해야겠습니다.

 

밥을 먹으로 룸에서 나왔습니다.

 

많은 용품들을 빌려줍니다. 필요한 제품은 요청하면 됩니다.

 

 

 

호텔에서 보기 힘든 편의점도 있습니다.

 

밤에 본모습입니다.

 

 

다음날... 밖에 산책을 하면서 호텔을 둘러보기로..

 

 

조식을 먹고 라운지바도 가보고요 빵도 여러 개 있지만 조식에서 많이 먹어 배가 부르니 안 보게 되네요

 

 

수영장 가는 길~

 

 

헬스장도 이용객은 없네요~

 

 

 

수영장도 오전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없습니다.

 

 

조선호텔에 장점 키즈룸을 이용하면 키즈카페 같은 곳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체험도 할 수 있고 서비스도 좋고 만족합니다.

 

잘 쉬고 잘 먹고 좋은 추억 만들어 갑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