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2023년 4월 여행 후기(일기)

2023. 5. 29. 09:00Travel/Jeju



반응형

더워지기 전에 떠난 제주도  작년 말에 제주도 갔다 왔는데 또다시 여행을 떠났다.

 

학생들이 많다 수학여행 시즌인가보다 코로나가 끝난 이 시점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거 같다.

 

대한항공 비행기를 탔는데 모니터가 있었다. 새 비행기인거 같다

 

 

제주도에 도착을 하고 렌트카 회사로 출발

 

이번 여행은 아우디 전기차

 

 

렌트카를 타고 점심을 먹으러 육전, 고기국수

 

매번 먹는 고기국수 맛있다.

 

 

 

다음으로는 후식으로 빵집을 들렸다.

 

 

 

빵을 여러개 사고 냠냠

 

 

 

중간중간 카페도 들리고

 

 

 

 

맛있는 음료와 배경들

 

 

스누피 가든도 가고

 

 

호텔에 와서 호캉스도 즐겼다.

 

 

 

 

저번에도 갔던 메밀국수집 또 한 번 들렸다.

 

맛이 좋아서 갔는데 역시나 좋았다.

 

 

 

이곳은 신라호텔 셰프님이 독립적으로 하는 식당이라는데 괜찮았다.

 

 

 

맛은 깔끔했다 식당이 깨끗하고 좋았다.

 

 

돈까스도 비주얼 좋다..

 

 

비가 오는 날 갑작스럽게 들린 카페

 

 

 

너무 좋은 분위기 카페였다.

 

 

음료와 빵도 먹고~

 

 

무민랜드도 재미있게 놀고~

 

 

보말칼국수도 먹고~

 

 

전복죽도 먹고~

 

 

알파카 보러도 갔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 난다.

 

 

중간에 전기 충전도 했다. 주행거리가 조금 더 길면 좋겠다.

 

 

맛있는 삼겹살도 먹고~

 

 

 

바다도 보고 재미있게 잘 먹고 잘 쉬다 가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